예전부터 집 근처에 노브랜드가 있긴 했는데 주변 마트를 다니다 보니 잘 몰랐다가 최근에 노브랜드의 맛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간편하면서 맛있고 재밌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가성비도 좋아서 캠핑이나 집에서 간단히 맛있는 저녁을 먹고 싶을 때 노브랜드를 찾곤 합니다. 그럼 노브랜드 매장 빠르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핫한 노브랜드 제품 둘러보기!
노브랜드 매장 둘러보기
저희 집쪽 노브랜드 매장은 아담한 편인데 뭔가 알차게 꽉꽉 차있습니다. 섹션마다 눈을 사로잡는 제품들로 가득 차 있어요. 없는 거 빼곤 다 있다는 말이 딱 맞는 그런 곳이에요.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어느새 장바구니가 가득해져 있답니다.
SNS 노브랜드 젤리로 핫한 망고, 리치젤리도 보이네요! 은근 중독성 있는 식감과 가성비 좋은 가격에 손이 가는 젤리랍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입 심심할 때 먹으면 딱 좋아요.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또 다른 핫템인 피넛버터도 보이네요. 피넛버터 크리미와 피넛버터크런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달달한 맛과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저당식단을 유지하고 있어서 땅콩 100% 잼을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땅콩 90% + 설탕 10%로 함량이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가성비가 좋으니 단맛 좋아하고 당 크게 상관없다 하시면 한 번쯤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시리얼도 보이길래 아침에 루틴처럼 먹는 그릭요거트에 섞어 먹어보려고 하나 사 왔습니다. 가격이 너무 좋네요~ 저는 블루베리로 픽!
오늘의 노브랜드 추천템 : 꼬치어묵
노브랜드에 온 오늘의 주 목적인 냉동식품 코너! 샤부샤부 고기와 꼬치어묵을 사러 왔습니다. 꼬치어묵은 찐으로 추천드려요. 포장마차에서 사 먹는 어묵이랑 맛이 똑같거든요~ 맛있어서 어묵탕 끓여 먹고 싶을 때 꼭 사러 옵니다.
냉동식품 코너에는 이외에도 피자, 샤오롱바오, 냉동수박, 샤벳 아이스크림 등등 색다르고 간편한 제품들이 많이 있답니다.
노브랜드가 가성비 와인으로도 유명하죠? 주류도 다양하고 코코넛워터, 탄산수, 바질시드 음료, 주스등 음료가 엄청 다양합니다. 탄산수도 용량대비 저렴하길래 몇 개 구매해 봤습니다.
빵도 여러 가지가 진열되어 있었는데 참기 힘들더라고요~ 도라야끼는 패키징만 봐도 침이 뚝뚝..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버터브레드랑 도라야끼 둘 다 구매해 봤습니다. 맛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네요.
(참고로 뒤에 살짝 보이는 슈톨렌은 작년 겨울에 사 먹어봤는데, 슈톨렌을 엄청 좋아하고 매년 수제 슈톨렌을 사 먹는 사람으로서 많이 아쉽더라고요. 대신 가격이 너무 저렴하죠?)
글을 마치며
이외에도 신선한 야채, 주방용품, 라면, 유제품등 구경하느라 바쁠 정도로 재밌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답니다. 집 주변에 노브랜드가 있다면 지나치지 말고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일단 구경하는 재미가 있거든요! 내돈내산 후기였으며 다음에는 더 재밌고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식자재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상차림 음식 메뉴 선정 & 장보기 1탄 (3) | 2024.11.18 |
---|---|
[홈플러스] 절임배추 가격 사전예약 방법 (0) | 2023.10.18 |
댓글